선데이토즈 게임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관한 사전 안내 (2013.12.30)

안녕하세요. 선데이토즈입니다.

선데이토즈 게임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관한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개정되는 선데이토즈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은 2014년 1월 10일 (금)부터 적용되오니 개정되는 약관의 조항을 꼼꼼히 살펴보셔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나 애로사항이 없도록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 적용대상 이용약관

선데이토즈 게임서비스 이용약관  

 

2. 적용 일정

개정 공지기간: 2013년 12월 30일 (월) ~ 2014년 1월 9일 (목)

개정 약관 시행일: 2014년 1월 10일 (금)

 

3. 주요 개정사항  

1. 제 11조 이용자의 의무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 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조 1항 16호) 에 [불법 선거운동] 추가
- 이용자는 회사 홈페이지 상의 공지 사항 및 이용 약관의 수정 사항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 에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금지] 추가 (11조 2항)
- 사용자의 ID 관리 의무 내용 추가 (11조 3항),
- 회사가 방통위 정책을 준수하였을 경우 3자에 의한 결제 환불 의무가 없음 추가 (11조 3항)
- 회사는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 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1조 4항)


2. 제 19조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중지 등)


①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게임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원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제6조 이용자의 주요한 의무 항목을 위배하여 회사의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별표 1. 선데이토즈 모바일 서비스 이용 제한 --- 기준 이용 제한 기준 관련 표 추가

⑥ 회사의 이용 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 제한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4. 개정되는 이용약관 보기

선데이토즈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 가기  

 

개정되는 약관에 대한 문의는 개정공지기간까지 선데이토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개정된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선데이토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