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자사 인기 게임들로 명절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 ‘위베어 베어스’ IP 등장하는 게임들로 추석 연휴 이벤트 구성

‘애니팡3’,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애니팡 터치’ 등 인기 게임 4종의 특색 있는 연휴 이벤트 17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추석맞이 이벤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대표 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인기 게임 캐릭터들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애니팡’과 ‘위베어 베어스’ 등 다양한 인기 IP들을 선데이토즈의 대중적인 게임을 통해 만나는 이번 행사들은 각 게임 별로 특색있는 이벤트 내용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출시 3주년을 앞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복주머니가 배치된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함께 진행되는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디저트로 순위를 가리는 콘텐츠로 온 가족이 즐길 퍼즐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원작의 완벽한 구현으로 애니메이션과 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석맞이에 나선다. 특히 인기를 모았던 ‘돌아온 주먹왕’, ‘베이비 레인저’, ‘레이저 로열’ 등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개설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들 행사와 함께 아이템 할인 등 구매 이벤트를 병행한다.      

선데이토즈의 인기 캐릭터 모카가 등장하는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역시 퍼즐 팬들이 즐길 ‘몽이의 마술모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15명이 한 팀이 되어 진행한 퍼즐 플레이로 제거한 특수 블록의 수량으로 순위를 정하는 팀전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일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애니팡 맞고’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통한 가족들이 함께하는 디지털 맞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명절 마다 주요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나온 선데이토즈의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는 추석 연휴 전날인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로 릴레이 이벤트 진행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게임 인기 캐릭터가 진행하는 2주간의 릴레이 이벤트 9월 10일까지 진행

일주일 단위의 개인형과 단체형으로 진행하는 경쟁 이벤트 2종으로 이색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2016년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 얻어온 ‘애니팡 터치’, 이벤트에 이어 내달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일 예정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의 인기 캐릭터 모카와 삐요가 진행하는 ‘모카의 낚시왕’과 ‘삐요의 둥지 짓기’를 일주일 단위로 연이어 진행하는 릴레이형 이벤트다. 첫 주자로 등장하는 ‘모카의 낚시왕’은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미끼로 참다랑어, 연어, 상어 등을 낚아 무게의 총합으로 순위를 가리는 개인형 경쟁 이벤트로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9월 4일부터는 이용자 10명으로 구성된 1개 팀 이용자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얻는 나뭇가지로 둥지를 만드는 ‘삐요의 둥지 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팀 구성원들이 획득, 사용한 나뭇가지 수에 따라 1위 팀을 가리는 단체전으로 이색 재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3년 차를 맞이해 ‘애니팡 터치’에서 수집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들을 반영했다”라며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을 미니 게임으로 만나며 개인전과 팀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팡 터치’는 2016년 11월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선데이토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2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한 ‘모카’, ‘삐요’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애니팡 터치’ 고객들의 의견과 건의를 담아낸 대규모 업데이트를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터치 이벤트.jpg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에피소드와 퍼즐 스테이지 업데이트

에피소드 ‘차이나타운’, 새로운 30개 퍼즐 스테이지 풀며 중국 레스토랑 찾아가는 곰 삼형제 이야기 담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시즌2에 7개 에피소드, 575개 퍼즐 스테이지, 여름맞이 월드맵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 더해

[선데이토즈] 신규 에피소드 '차이나타운'.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신규 에피소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에피소드는 만두 맛집으로 소문난 레스토랑을 찾아 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을 방문한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담은 ‘차이나타운’이다. 이번 에피소드는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1의 ‘클로이’와 시즌2의 ‘닭고기와 와플’, 두개의 에피소드를 결합, 재구성한 것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새로 출시된 30개의 퍼즐 스테이지는 원작 인기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퍼즐 블록, 아이템들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에피소드1의 한인타운에 이어 선보이는 에피소드7의 차이나타운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 콘텐츠, 소재들을 대거 선보이는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쟁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원작자로부터 IP를 정교하게 구현한 놀라운 게임이라는 극찬을 받은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국내 오픈마켓 퍼즐 장르 TOP5를 기록 중인 이 게임은 현재 7개 에피소드의 575개 퍼즐 스테이지, 이벤트형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 등으로 구성한 시즌2를 서비스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여름맞이 특별 월드맵 선보여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특별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 개설하며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여름 휴양지 배경의 월드맵 업데이트에 텐트, 액션캠 등 경품 준비해 재미 더해

월드맵 이벤트는 높은 자유도로 유저만의 게임 무대 만들고 행사 후, 소장하는 각별한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선데이토즈] 여름 월드맵.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여름맞이 월드맵을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신규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는 퍼즐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곰 삼형제의 휴양지로 등장한 호수를 꾸미는 이벤트다. 40여 가지 미션과 장식물로 호수 주변의 환경과 시설 등을 꾸미고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걸맞는 캠프형 텐트와 액션캠, 물놀이 기구 등을 경품으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원작 ‘위베어 베어스’를 방송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역시 ‘위베어 베어스 몬스타엑스’ 등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방송하며 게임과 방송으로 즐길 IP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8년 1월 출시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세계 전역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월드맵, 퍼즐을 즐기는 퍼즐맵 등으로 구성된 이 게임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곰 삼형제의 휴양지를 이용자가 직접꾸미는 ‘찰리의 여름 호수’ 월드맵은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며 행사 후에도 소장할 수 있는 각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3의 14번째 이야기 ‘프라이빗 레이크(Private Lake)’를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신규 월드맵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디즈니팝’, 개봉 앞둔 ‘라이온 킹’ IP 선보인 업데이트 진행

선데이토즈,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에 신규 IP ‘라이온 킹’ 활용한 코스튬, 캐릭터 선보이는 미니 게임 업데이트

지난 6월 ‘토이 스토리 4’ IP 활용한 코스튬 캐릭터들을 사전 소개한 ‘미니 페스티벌’, ‘라이온 킹’ IP 공개하는 두 번째 무대로 기대   

다양한 디즈니 IP 선보여 온 ‘디즈니팝’, 하반기 중 ’라이온 킹’ 등 대형 업데이트와 해외 버전 출시 계획

[선데이토즈] 디즈니팝 라이온 킹 업데이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의 신규 업데이트로 디즈니의 ‘라이온 킹’ IP를 활용한 미니 게임과 코스튬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토이 스토리 4’ IP 기반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영화 개봉 전에 공개해 호응을 얻었던 ‘미니 페스티벌’로 ‘라이온 킹’ IP와 캐릭터 코스튬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용자들은 미니 퍼즐 게임인 ‘미니 페스티벌 – 라이온 킹’을 플레이하며 주인공 심바와 라피키, 품바, 스카 등 인기 캐릭터 6종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만나고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세계적인 인기 IP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의 오는 17일 개봉에 앞선 IP 공개라는 점에서 영화와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미니 페스티벌’ 업데이트는 퍼즐 플레이만으로 ‘라이온 킹’ 캐릭터와 코스튬은 물론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어 이벤트형 미니 게임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디즈니팝’에서 만날 새로운 인기 IP의 코스튬과 콘텐츠를 소개하는 미니 페스티벌에 대한 호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IP와 콘텐츠, 퍼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디즈니팝’은 디즈니의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지난 4월 출시되어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알라딘’, ‘토이 스토리 4’에 이어 ‘라이온 킹’ IP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IP 기반의 400여 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는 ‘디즈니팝’은 하반기 ‘라이온 킹’ IP를 활용한 대형 업데이트와 아시아권에 글로벌 버전 출시 등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