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사랑은 하트를 타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전국민의 스테디셀러 퍼즐게임 애니팡을 운영하는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www.sundaytoz.com)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은 하트를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랑은 하트를 타고’ 이벤트는 애니팡에서 획득한 하트 응모 포인트를 차곡차곡 하트 열기구에 모아 누적 포인트가 100, 200, 300, 400 포인트 달성 시마다 선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하트 폭탄을 터트리거나 친구에게 하트 메시지를 보낼 때 혹은 슬립 친구에게 하트를 보낼 경우 각각 1개, 3개, 10개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친구에게 하트 발송 후 1시간 이내에 친구가 애니팡에 접속할 경우 5개의 하트 응모 포인트가 추가 지급되며슬립 친구가 애니팡에 접속하면 응모하기 1회의 기회가 주어진다포인트는 30일까지 기간 내 무한으로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됐다포인트 단계별로 애니팡 인형(1000), 애니팡 장갑(500), 애니팡 다이어리 세트(100등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며최고치인 400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애니팡에 이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니팡사천성도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게임 내에서 ’ ‘’ ‘’ ‘’ ‘의 각 글자가 쓰여진 패를 맞춰 모두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글자 패를 모두 모을 때마다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 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지펠 냉장고(1),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5), 러셀홉스 토스터기(20), 애니팡 인형(1000등을 선물한다애니팡사천성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이의중 제휴마케팅이사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 애니팡과 푸드트리 내에서 패를 맞추는 애니팡사천성의 스토리와 콘셉트에 맞춰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이 각각의 게임을 즐기며 애니팡과 친근해지고 더불어 지인들과 즐겁고 유쾌하게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팡 크리스마스 이벤트>

<애니팡 크리스마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