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for kakao',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만우절 이벤트 진행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sundaytoz.com)는 ‘애니팡 for kakao’,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에서 4월 1일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30일 밝혔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애니팡 for kakao에서는 폭탄이 카카오톡 친구의 프로필 사진으로 바뀌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탄으로 바뀌는 친구는 랜덤으로 정해지며, 특히 도전모드에서는 도전 상대의 사진이 폭탄으로 바뀌어, 폭탄으로 변한 모습이 궁금한 친구는 도전하기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며, 친구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애니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늘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고민한다”며 “이번 만우절 이벤트로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애니팡은 출시 9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3월 11일 App Ranker 기준 일일 이용자 1위를 기록하며 국민게임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고, 애니팡 사천성은 3월 28일 iOS 무료 인기 부분 1위를 탈환, 구글 플레이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최근 두 게임의 주인공인 ‘애니’와 ‘핑키’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강남과 홍대 일대에서 이용자들과 만난 게릴라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