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 출시

선데이토즈의 신작 게임 '애니팡 터치', 구글 플레이-원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3대 오픈 마켓 출시

'애니팡' 시리즈에서 첫 선 보이는 2매치 터칭 플레이에 신규 캐릭터 링고, 모카 활약 기대

선데이토즈, '애니팡 터치' 출시 기념해 유명 커피점과 편의점 상품권, 인기 이모티콘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국내 3대 오픈 마켓에 출시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 

              < 국내 3대 오픈 마켓에 출시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 for Kakao'를 출시했고 22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애니팡 터치'는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과일 블록들의 화려한 색감과 시각 효과 등으로 터치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매치 터칭의 기본 규칙과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 역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도시락 채우기, 모카의 치즈 먹기, 아기 새의 길 찾기 등 대표적인 콘텐츠들에 어우러진 블록 구성도 터치 특유의 재미를 배가할 대표적인 재미요소로 꼽힌다.  

또한 '애니팡 터치'는 '애니팡 프렌즈'의 새로운 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할 '링고(강아지)', '모카(햄스터)'가 등장하는 첫 게임으로 관심을 모은다. 실제 지난 19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는 109만여 명의 신청자를 기록하며 '애니팡 터치'에 대한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애니팡 터치'의 개발을 맡고 있는 권태혁 PD는 "애니팡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2매칭 터치 플레이를 통한 신선함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새로운 '애니팡'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터치'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응모권을 통한 유명 커피점, 편의점 상품권을 비롯해 15스테이지 달성 이용자 모두에게 '덩어리 반죽씨'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애니팡 터치' 스크린샷 >

                                                                                                                                          < '애니팡 터치' 스크린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