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3’ 국내 시장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3’, 국내 3대 오픈 마켓에 출시

국민 게임의 계보 이을 새로움과 변화, 공감 전할 ‘애니팡3’, 1년 6개월 여의 개발 거쳐 27일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에 대한 기대에 걸맞는 변화, 공감대 전하며 국민 게임 계보를 이어갈 것” 밝혀 

                                                   < 2년 9개월 만에 선보인 애니팡 최신작 '애니팡3' >

                                                   < 2년 9개월 만에 선보인 애니팡 최신작 '애니팡3'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의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3 for Kakao' 가 국내 주요 오픈 마켓에 27일 정식 출시되었다.  

‘애니팡3’는 새로움과 변화, 공감을 화두로 ‘애니팡2’ 이후 2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이번 신작은 기존과 다른 블록 규칙과 캐릭터 중심의 게임 전개, 다중 화면과 기능성 블록 등으로 새로운 애니팡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세계 명작 동화를 콘셉트로 한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 전개와 2개 이상의 화면으로 분할된 스테이지, 특수팡 등 ‘애니팡’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요소들은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매칭 퍼즐은 맞추기 어려워야 한다는 기존 관념에 도전장을 낸 ‘애니팡3’의 특수팡 역시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회전하는 레이저로 유저가 원하는 직선 방향의 모든 블록을 파괴하는 회전팡, 주위 8개의 블록을 부수는 폭탄팡 등이 기존 퍼즐 게임의 규칙에 도전할 ‘애니팡3’의 새로운 시도다. 여기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게임 규칙과 애니메이션 풍 디자인으로 등장하는 애니팡 캐릭터들은 누구나 공감할 모바일 퍼즐 게임의 대중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애니팡3'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현우 PD는 "이번 신작은 애니팡에 대한 기대와 퍼즐 게임의 변화, 함께 즐기는 공감대를 담아낸 국민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완벽한 서비스와 업데이트로 ‘애니팡3’만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160개의 스테이지로 첫 선을 보인 ‘애니팡3’는 국내 주요 오픈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애니팡3' 게임 이미지 >

                                                                    < '애니팡3' 게임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