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50만 건 돌파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행사 4일만에 신청자 50만 명 돌파 소식 전해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IP 활용한 대중성에 캐주얼 콘텐츠 더해 기대 모아

선데이토즈,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 등 증정하며 SNS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선물

 

                                          < 사전 예약 50만 건 돌파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 >

                                          < 사전 예약 50만 건 돌파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이 만 4일만에 사전 예약 신청자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지난 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4일 (오전 9시 기준) 56만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했다. 특히 ‘애니팡3’를 중심으로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맞고’ 등의 대표 게임에서 보인 고른 신청자 분포는 다양한 연령대의 호응을 입증하며 한 달 남은 행사의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192개국, 4억 명이 즐기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IP 기반의 대화형 게임 전개에 퍼즐 게임을 더한 장르 결합형 캐주얼 게임으로 원작의 콘셉트 및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구현한 대중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해외 유명 IP를 더한 이번 작품은 기존의 애니팡 팬들은 물론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많은 게임 팬들이 즐길 사전 예약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유료 재화를 선물하며SNS 참여 이벤트를 펼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홈페이지(https://goo.gl/W72gra)에서 내달 6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