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규게임 ‘애니팡 노점왕 for Kakao’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www.sundaytoz.com)는 국민게임 ‘애니팡’의 세 번째 시리즈인 ‘애니팡 노점왕 for Kakao’ 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애니팡 노점왕 for Kakao’는 전 세계를 덮친 경제 불황으로 일곱 식구의 가장인 원숭이 ‘몽이’가 거리로 뛰어나와 노점을 시작하며 애니팡 동물 친구들과 함께 경쟁, 협력하여 노점왕이 되는 인생대역전 드라마의 게임이다.

게임은 실시간으로 친구의 눈치를 살펴 친구 거리에 몰래 자신의 노점을 설치하고, 신고 당하기 전에 철수하며, 다른 친구들을 신고 하는 등의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다. 황무지에서 노점을 시작해 50여개의 다양한 상점을 거쳐 명품 가득한 백화점까지 가지는 노점왕이 될 수 있다.  

애니팡 노점왕은 기존에 출시된 웹게임 ‘노점왕’을 모바일 버전에 맞게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친숙한 애니팡 동물 캐릭터들이 노점을 운영하는 것과 상황 별로 각기 다른 메시지를 보내는 등 친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또한 친구 관계에 따라 노점을 단속하고, 봐줄 수 있는 관계형 게임으로 커뮤니티도 함께 운영된다. ( http://cafe.naver.com/nojumwang )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애니팡 시리즈의 3번째 게임으로, 퍼즐이 아닌 첫 게임"이라며 "내 카카오톡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의 친구, 또 게임을 기반으로 새로운 친구를 맺을 수 있는 등 선데이토즈의 소셜 노하우가 가장 잘 녹아 든 게임”이라고 전했다.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시리즈는 1년 동안 일일 방문자 Top 3를 유지하고 있는 애니팡 for Kakao를 시작으로 올해 2월 19일 출시된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가 현재까지 7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 또한 인형, 핸드폰케이스, 제과, 의류, 팬시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으로 애니팡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애니팡 노점왕 이용자들은 8월 6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 및 Google Play 스토어, Apple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노점왕을 설치한 이용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애니팡 캐릭터 스티콘 16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1_애니팡 노점왕 for Kakao> 

 <사진1_애니팡 노점왕 for Kakao>